강정이기가막혀(대표 김홍엽)는 지난달 28일 새로운 스타일의 닭강정 신메뉴 ‘누룽지강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닭강정 프랜차이즈로 잘 알려진 강정이기가막혀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기가 막힌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누룽지강정을 먹고 공식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무조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기가 막힌 경품’으로는 최신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게임패드, 라이언 화장품세트, 원피스 피규어 9종세트, 스타벅스 텀블러 등 최근 온라인상에서 선호도 높은 제품들로 준비됐다.


강정이기가막혀 관계자는 “추첨 방식의 이벤트는 당첨되기 어려워 소비자들이 외면하는 반면, 본 이벤트는 응모기준에 적합하면 선착순 200명 모두에게 화끈하게 경품을 증정한다는 취지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체 응모자중 리뷰 퀄리티와 확산량에 따라 홍보왕을 함께 선정해 닌텐도 스위치와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 강정이기가막혀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인 누룽지강정은 고소한 누룽지튀김을 바삭한 닭강정에 뿌려 버무린 색다른 닭강정으로 달콤, 고소한 누룽지 튀김이 바사삭 입안에서 씹히는 맛이 별미다. 새롭게 출시된 누룽지강정은 5월 한 달간 2000원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한편,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은 강정이기가막혀는 최근에도 꾸준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 속에서 장수 창업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푸디노에프앤디는 예비 창업인을 대상으로 2017 천만원 드림 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푸디노에프앤디는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 알려진 '강정이기가막혀'와 'ICG치킨앤버거'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그간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가맹비와 교육비를 한시적으로 면제하는 수준의 혜택이 일반적인데 반면, 이번 행사는 신규 창업자와 업종변경을 고민 중인 기존 창업자 모두에게 1천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푸디노에프앤디는 2017 1천만 원 드림 이벤트를 통해 창업 시 가맹비·교육비 면제는 기본이고, 필요한 간판 비용부터 초도 물품비용까지 모두 지원한다. 또한 홍보가 필수인 배달 매장의 경우 무려 12개월간의 홍보비도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강정이기가막혀와 ICG치킨앤버거 2개 브랜드 모두 적용되며, 선착순 20명까지만 진행된다.

푸디노에프앤디 김홍엽 대표는 "최근 주머니가 얇아진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전폭적인 창업 지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대표적인 복합아이템으로 자리잡은 ICG치킨앤버거는 치킨과 버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차별화한 세트메뉴가 특징이다. 특히 가격 대비 세트메뉴 만족도가 높아 기존 치킨집의 전환 창업 문의가 많다는게 본사 측 설명이다.

또한 올해 10주년을 맞은 강정이기가막혀는 국내 최초의 닭강정 프랜차이즈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기사 바로가기>

국내 닭강정 프랜차이즈 ‘강정이기가막혀’(대표 김홍엽)가 지난달 30일 여성들을 겨냥한 신메뉴 ‘기막힌안심텐더’와 2가지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파파세트’를 선보였다.



강정이기가막혀에 따르면, 기막힌안심텐더는 부드러움을 선호하는 여성을 고려해 100% 국내산 안심살에 빵가루를 수제로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과 두툼한 수제 감자칩을 매콤한 토마토 레드크리미 소스 또는 새콤한 크리미어니언 소스 중 하나를 선택해 아삭한 양파채와 함께 먹을 수 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안심텐더와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크리미소스와의 조화가 일품이라는 설명이다.


‘크리미양파닭’과 ‘기막힌파닭’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파파세트도 새롭게 세트로 출시한 강정이기가막혀는 회사 공식 페이스북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강정이기가막혀 측은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아 5월부터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천만원 드림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주)푸디노에프앤디  |  대표 : 김홍엽  |  사업자등록번호 : 129-86-10079 

경기 광주시 초월읍 무들로8번길 51-15  |  TEL. 031-765-6482  |  FAX. 031-765-6493